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리 깨지는 꿈 해몽은요

***************************** 2018. 3. 10. 04:33


이번에는 유리 깨지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유리 깨지는 꿈 해몽을 하면서 유리와 관련된 몇가지 해몽도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유리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유리 깨는 꿈


유리와 관련된 꿈으로 유리 깨는 꿈은 본인이 실수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서 큰 실패를 경험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해몽을 할 수 있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준비한 사업이나 일, 계획이 본인의 실수나 외부적인 압박, 문제, 계약파기 등으로 인해서 유리처럼 깨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순간의 실수로인해서 많은 것을 잃게 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므로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유리 깨지는 꿈


유리 깨지는 꿈은 유리 깨는 꿈과 약간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볼 수있는데요. 하지만 유리 깨지는 꿈은 본인이 다니고 있는 직장, 일과 관련하여 갑작스럽게 퇴직, 은퇴를 하게 되거나 예상치못한 문제, 실수로 인하여 본인이 이루어 놓았던 명성, 직위를 박탈당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번째, 유리에 찔리는 꿈


유리에 찔리는 꿈은 2가지 유형으로 해몽을 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유리에 찔리는 것과 유리에 찔리게 되어 박힌 유리를 빼내는 것으로 나누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으로 유리에 찔리는 꿈은 본인의 비밀, 사정, 극비사항, 재정이나 재물과 관련된 문서가 외부, 다른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게되어 큰 손실, 손해를 겪게되는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유리에 찔리고 그 유리를 빼내는 꿈은 위의 상황과 반대로 해몽을 할 수 있는데요. 큰 어려움이 닥치게 되지만 유연하게 대처를 하거나 엄청난 노력을 통해서 그 위기를 극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번째, 유리닦는꿈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꿈은 유리닦는꿈입니다. 유리를 닦는 꿈은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나 공부, 자격증 취득 등을 이루어 내는 성과가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취직이나 계급상승의 호사가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